이용 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푸드노트서비스(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장부대장 및 장부대장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회원'의 금융 및 금융정보를 수집 및 가공하여 '회원'에게 필요한 매출조회, 통합정산, 간편 자동손익장부 작성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회원'이라 함은 '서비스'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 ③ '계정(회원 식별정보)'이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승인하여 등록한 문자, 숫자 또는 특수문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 ④ '서비스 이용계약'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원 아이디와 암호를 정하는 등 소정의 가입절차를 거쳐 본 약관을 승인하고, 회사로부터 회원가입신청에 대한 승낙을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 ⑤ '서비스 이용기록'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한 '회원'의 제반활동 또는 주기적으로 알림 등을 통해 1항의 서비스를 제공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 ⑥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이 입력 제공한 문자, 문서, 그림, 파일 혹은 이들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모든 정보나 자료를 의미합니다.
- ⑦ '유료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유료로 제공하는 각종 도구와 콘텐츠 (각종 정보콘텐츠, 기타 유료 콘텐츠를 포함) 및 제반 서비스 등을 의미합니다.
2.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 각호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전자금융거래법 등 관계법령 및 기타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최초 설치시에 고지하며, 서비스 이용 도중 쉽게 열람 가능하도록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합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공지 또는 고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 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 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본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 4 조 (서비스 이용계약 체결)
-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이하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동의를 하고 회사에서 요구하는 정보를 (KaKao ID/Apple ID 등의 소셜 서비스 ID 식별자 등) 입력한 경우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통보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①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후 1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 ②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③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에서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④ 가입신청자가 만 14세 미만 아동인 경우
- ⑤ 가입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 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제2항과 제4항에 따라 회원가입신청의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를 가입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 이용계약의 성립 시기는 회사가 가입완료를 신청절차 상에서 표시한 시점으로 합니다.
-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5 조 (회원 정보의 수집)
- 회사는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필요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수집에 대한 동의를 받습니다.
- 회사가 정보수집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제공정보의 항목, 보유 및 이용기간)을 개인정보처리방침으로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회사에게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사실대로 제공하여야 합니다.
제 6 조 (회원 정보의 변경)
- 회원은 개인정보관리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회원 계정 및 실명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모바일로 수정을 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하며, 변경불가한 성명, 성별 등에 변경사항이 있을 시 고객센터에서 확인 후 변경내역을 처리합니다.
- 제2항의 변경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언제든지 서비스 초기화면의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회원탈퇴)을 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신청한 경우 회사는 본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관계법규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단, 회사는 서비스 운영 원칙에 따라 30일 동안 재가입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회원탈퇴를 하더라도 이미 체결된 거래계약의 완결에 대해서는 본 약관이 계속 적용되며, 관련법 및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데이터 등 회원으로서의 모든 혜택은 소멸됩니다.
-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하거나 이용을 제한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① 가입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한 경우
- ② 사용요금 결제를 위한 정보를 제대로 등록하지 않아 과금에 문제가 발생할 소지가 있거나 실제로 과금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 ③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④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 또는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⑤ 회사의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거나 유포하여 회사의 명예를 실추시키거나 회사의 신뢰성을 해하는 경우
- ⑥ 타인을 대상으로 회사의 서비스를 영리목적으로 무단 이용하는 경우
- ⑦ 서비스의 이용과정에서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협박 또는 음란한 언행 등으로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 ⑧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 ⑨ 서비스를 이용하여 범죄행위를 하거나 범죄행위를 교사·방조한 경우
- ⑩ 회원의 서비스 이용이 회사의 영업상 또는 다른 업무에 문제가 있다고 판단된 경우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에도, 전항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하여 회사로부터 일정한 기간을 정하여 시정 요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그 기간 내에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 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회사는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기록이 없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별도로 분리 보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자메모, 서비스 내의 알림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내 공지사항(고객센터)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에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 통지합니다.
제 9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서비스내 게시하거나, SMS/LMS/MMS 메시지, 전자우편, Push 알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관련법에 따른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 등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에 대해서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본 서비스 등을 유지하기 위하여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 회사는 사전동의를 한 회원에 한하여 이벤트, 뉴스레터, 금융 관련 정보 및 칼럼, 회사 또는 제휴사의 상품소개 관련정보를 이메일, 휴대폰 SMS/LMS/MM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푸쉬 알림 등을 통해 발송할 수 있습니다.
- 제 2 항의 광고에 회원이 참여하여 회사가 아닌 제3자와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상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와 관련해서는 정보를 회사에 제공하는 플랫폼사업자, Google Play 등 앱스토어 사업자, 기타 제휴사의 약관 및 회사의 약관에 준거하며 관련 법령 및 시행령의 규정을 준수합니다.
제 3장 회원 정보의 보호
제 10 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와 모바일 앱 이외 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계정정보 관리에 대한 의무)
- 회원은 서비스의 원활한 이용 및 회원의 정보보호, 서비스 이용안내 등의 편의를 위하여 회원의 제휴사 계정(제4조 제1항에서 열거하고 있는 소셜 서비스 계정)을 본 서비스의 계정(ID)으로 사용합니다. 다만, 서비스는 회원의 계정(ID)이 반사회적이거나 미풍양속을 해치거나 또는 운영자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등에는 해당 ID의 사용을 거부하거나 제한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계정정보를 통하여 당해 회원의 서비스 이용가능여부 등 제반 이용자 관리 업무를 수행합니다.
- 회원은 자신의 계정정보를 선량한 관리자로서의 주의의무를 다하여 관리하여야 합니다. 회원이 본인의 계정정보를 소홀히 관리하거나 제 3 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사용하는 계정정보에 대한 보호 및 관리 책임을 부담합니다. 다만, 회사는 보안 등을 이유로 회원에게 재로그인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은 계정 및 개인정보가 도용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 4장 서비스 이용
제 12 조 (서비스의 내용 및 변경)
- 회사 가 현재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매출 통합 조회 서비스
- ② 매출 정산 조회 서비스
- ③ 간편 자동 손익장부 서비스
- ④ 매출 및 상권, 고객 분석 서비스
- 업무 수행상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전항의 서비스 내용을 추가하거나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추가 또는 변경한 서비스의 내용을 미리 사이트에 게시하거나 회원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기획이나 운영상 또는 회사의 긴박한 상황 등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 법령상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변경내용이 중대하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경우 해당 유료서비스를 제공받는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이 경우, 동의를 거절한 회원에 대해서는 변경 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변경 전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사는 해당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① 천재지변 또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②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③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④ 기타 회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할 수 없는 경우
- 회사는 서비스가 변경되거나 중지된 원인이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금융상품 관련 정보 제공서비스를 받은 후 해당 금융상품에 관한 계약을 체결할 것인지 여부는 오로지 계약 당사자인 회원과 금융상품 제공자의 의사에 달려 있고, 계약상의 모든 권리, 의무는 당사자에게 있으므로 회사는 계약과 관련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3 조 (등록대행서비스)
-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해 여신금융협회 및 신용카드사 등이 제공하는 다른 서비스에 대한 회원가입절차를 회사가 대행하여 주는 등록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등록대행 서비스를 원하는 회원은 회사에게 해당 서비스 가입 및 가맹점 추가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등록대행 서비스의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개인정보의 수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등록대행 서비스를 이용한 회원가입절차가 완료되는 즉시 등록대행 서비스의 이행은 완료됩니다.
제 1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중단)
-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사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 일 24 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전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하도록 합니다.
-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제 5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손해배상 등
제 15 조 (회사의 의무)
- 회사는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 용역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처리에 장기간이 소요되는 경우 이용자에게 게시판 또는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지체 사유를 안내하고 처리과정 및 처리 결과를 전달합니다.
- 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6 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 ① 개인정보의 등록(변경의 경우 포함함)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② 타인의 정보 도용하는 행위
- ③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④ 회사가 허락하지 않은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송신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⑤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하는 행위
- ⑥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 ⑦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화면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⑧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 ⑨ 사실관계를 왜곡하는 정보제공 행위, 기타 회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 ⑩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
제 17 조 (서비스 권리 귀속 및 이용)
- 서비스 및 서비스 내 회사가 제작한 콘텐츠 및 이에 부속한 콘텐츠 등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아이디,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한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 6장 손해배상 등
제 18 조 (손해배상)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하자 등에 의하여 이용자에게 피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또는 이용자가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에 손해를 입힌 경우 이용자는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가 당해 이용자 외의 제 3 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또는 소송 등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관련 법령에 따라 책임에 대한 제한이나 면제가 허용되지 않는 경우 등)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9 조 (책임제한)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없이 회원의 개인정보가 누설되거나 회원의 이용매체 보안관리 소홀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매개로 한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의 행위 및 그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거래내역 자동 수집 시 국세청, 카드사, 은행 등 각 수집 대상 기관의 웹페이지 변경 및 이용제한 등으로 발생한 데이터의 부정확성과 이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21 조 (사업자 정보)
- 회사의 상호 및 주소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 상호 : 주식회사 푸드노트서비스
- 대표자 : 강병태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양평로21길 26, 4층
- 대표전화 : 02-2636-0588
- 이메일 : help@jangboo.kr
[부칙]
본 약관은 2022년 12월 20일부터 시행됩니다.